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둔촌]완벽 바삭해서 입천장 까질듯한_바삭 테이블

by Taedue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듀입니다.
이곳은 초가을에 우연히 다른 맛집을 갔는데
그곳이 임시휴무여서
터덜터덜 걷다가 식당 이름부터가
입천장 까질듯한 바삭함이 느껴지는
돈까스집이길래 바로 들어와 봤어요.

내부로 들어오시면 바로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바로 주문하시고 앉아서 사장님께 영수증을 드리면 됩니다.
오픈하신 지 얼마 되지 않으셨는데 가게가
깔~끔~ 하시더라구요?!

 

주방도 오픈형이어서 청결 하나는
믿고 드셔도 됩니다!
컵도 코로나 때문 인지 일회용으로 사용하십니다:)
저는 안심돈까스를 시켜보았어요.

"정면샷"
안심 세 덩어리가 나오소 후리가케가 뿌려진 밥
장국과 단무지, 김치를 주셔요~

바에는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충전기가 배치되어있어요.
사장님 센스쟁이^^

돈까스집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아니죠.
바삭함!
저는 바삭한 것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돈가스를 먹을때 가장 중요하게 바삭함을 보는데
저 여기서 입천장 까졌습니다.ㅋㅋㅋ

ㅎㅎ 돈까스 한 조각+깍두기+밥을 
한입에 넣는 조합을 사랑하는데
한입에 다 넣고 된장국을 먹으면

어우러지는 맛을 사랑해요.

바삭한 테이블에서도
저는 이조합에 만족했었습니다 :)

여러분들도 이 테이블에 앉아서

바삭한 돈까스 한입 하시고 가세요!

주차는 불가합니다.
토요일 휴무이고
월,화,수,목,금,일 11:30 ~ 20: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입니다!)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https://place.map.kakao.com/1669819783

 

바삭테이블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81길 8 (성내동 441-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