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합정,홍대입구] 고등어덮밥 한입에 눈돌아감_썬키친

by Taedue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듀입니다.
고등어 덮밥이라니 좀 생소한데
너무 맛집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친한 언니가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걸 보고
바로 호다닥 달려갔던
썬키친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이었어요!


아 그리고 이사진에 왜
수저가 등장하지?
하는 생각 하셨을 것 같아요.

셰프님께서 직접!
고등어를 잘게 잘게 부셔서
밥이랑 섞어주세요~
먹는 꿀팁도 알려주시고요!!

친절함에 소리 질러~~

햇살 좋은 날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덕분에 한가로이 햇살을 즐기면서
휴가 마지막 날을 보냈던 것 같아요ㅎㅎ


1. 고등어 덮밥 2. 청경채 볶음 3. 트러플 짜파게티
이 조합으로 먹었어요.
건강해요 그냥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
아, 짜파게티는 안 건강한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 덮밥은 간장 베이스로 되어있어서
짭조름하니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와사비 같이 있으면 완전 금상첨화?

사장님 이 글을 보시면
와사비 준비죰 ㅎㅎ


청경채 볶음은 약간 중식집 스타일로 생각해주세요!
굴소스로 볶으셨는데
곁들여먹기에 는 최고 아닐까…


트러플 짜파게티는 다들 아시는
고급진 트러플 향 ~
짜파게티 안 퍼지게 잘 볶아주셔서
밥이랑 야채볶음에 살짝 색다른 메뉴가 필요하시면
짜파게티 추천이에요:)

저희는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서
알코올을 못 마셨는데
너무 아쉬워서 술 마시러 한번 더갈거에여 쿄쿄쿄

계산할 때 보인 액자 속 문구

You are my Sunshine.


이 썬샤인이라는말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말이에요.

저는 제자신이 남들에게 따뜻한사람이고 싶어서
이 문구 보고 살짝 좋았어요. 많이

사장님 앞으로 사업 번창하시고
고등어 덮밥 같은 메뉴 더 만들어주세요~~

건강한 느낌의 힙한 밥집

썬 키친 추천합니다. 땅땅!

https://place.map.kakao.com/m/1492992408?service=search_m

 

썬키친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0 2층 (합정동 412)

place.map.kakao.com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