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서울숲,뚝섬,성수] 말이 필요없는 _더즌 오이스터바

by Taedue 2021.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태듀입니다:)
청담동 펄쉘 오이스터바 이후로 계속 궁금했던
성수종의 더즌 오이스터바를
다녀왔어요!!
ㅎㅎ

지도를 보면서 찾아가다보면 반층위에
위치하고있어서 지나칠수 있어요.
저희가 그랬거든요ㅋㅋㅋ

입구 외관은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으로 반겨주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직원분이 예약여부를 물어보십니다~
(저희는 첫번째 방문때 예약을 하지않아서
못 먹었어요ㅠㅠ )
혹시 모르니 항상 더즌은 예약 필수!!

안쪽에 테이블자리는 5-6있고
저희는 바자리에 앉았어요.
안쪽 소파자리가 아니면
저는 오히려 바자리가 더 뷰가좋은것같아요!

오픈된 키친과 오이스터 껍데기 구경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용
미니타일로 더즌오이스터 귀엽지않나요??😋

메뉴는 이래용 ㅎㅎ
설명만보면
다 시켜야해 진짜!!!

저희는 오이스터 더즌,클램차우더1이렇게시켰는데
1/2더즌 시켰자나요 ㅋㅋㅋㅋ
저희는 양도적고 오이스터 즐기고 싶어서
메뉴가 적은데
밥으로 먹으러 오게되면 저는 3개이상시킬것같아요.

메뉴를 고르기이전에
저희는 샴페인이랑 화이트와인 글라스로
한잔씩 시켰어요.
와인 알쓰라서 저는 1잔만 마셔도
자거든요 ㅠㅠ 이맛있는걸 …
이와중에 가게 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죠?

더즌입니다:)
오이스터의종류는 펄쉘처럼 다양하지않지만
신선함은 같아요 … 너무 좋아
친구는 오이스터가 처음이라
무엇이든 첫경험이 중요하잖아요!
도전하기에 믿음가는 펄쉘표 오이스터에
가벼운 분위기에 제 친구도 홀딱 반했어요.

리얼로 탱글한 이 자태…
사진으로는 다 안담겨요ㅠㅠ

레몬 슉슉 뿌리고 소스 얹히고
마지막으로 제취향껏 핫소스 휘리릭한후에
입에 넣으면~~ 미쳤다.
입에 침고여요😆

한번 후추도 뿌려보세요.
그건 또 그것대로 맛있답니다~
(후추성애자 피셜)

요고는 클램차우더 스프 ㅎㅎ
이 부풀어있는 도우가 너무 맛있어보이죠!!

칼로자르려다가 실패하고 그냥 포크로 푹 찔러넣고
적셔먹었는데 이게무슨일이에요…
너무 맛있는거에요!
진짜 고소하고 조개 별로 안좋아하는데
상태도 갠츈하구 !!
정신차리고보니까 사진은 안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스터 너무 맛있어서
하프더즌 시키고 쌓인 굴껍질
슬슬 배가 부르더라구용 ..
더먹고싶은데 몸이 마음을 안따라줘 🥲

굴국밥 우리가 익숙한 굴요리에서
벗어난 오이스터 바 즐기고싶으시다면
서울숲근처인 더즌 오이스터바 추천합니당:)

주차공간은 없어요 ㅠㅠ
근처 주차장에 하고오셔야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m/1886184487?service=search_m#none

더즌오이스터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7 1층 (성수동1가 668-89)

place.map.kakao.com

[압구정 로데오] 캘리포니아 다운타운이 생각나는 펄쉘 - https://taedue.tistory.com/m/24

[압구정 로데오] 캘리포니아 다운타운이 생각나는 펄쉘

안녕하세요. 태듀입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잘 안 먹는 것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굴" 저는 굴국이랑 굴전, 굴무침? 이런 굴로 만든 음식을 못 먹었었어요. 어릴 때 바지락을 너무 사랑하시는 통

taed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