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성수] 치즈버거를위한 치즈버거에의한_스탠서울,루시더패티

by Taedue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듀입니다:)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날씨에 성수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이렇게 해도 적당하고 바람도 선선한 날에는
야외에서 밥을 먹어야 제맛이죠~

좋은 사람들, 좋은 음식 있는
성수동의 복합 문화공간 스탠서울 입니다.

주차장이었던 자리를 다시 꾸며서
식당들이 공용으로 쓰는 장소로 마련되어있어요!
푸릇루픗한 식물들과 벽돌담이 정감이 가는 곳이었어요.

이곳에서는
 성수 1F식료품점 먼치스앤구스 /1F  루시더패티(저녁엔 스탠서울)/ 
2F카우보이라멘 
이 함께합니다.

이 중에서 저는 오늘 치즈버거집인
루시더패티를 갔습니다!

저녁이면 스탠서울인 펍으로 변신한다고 하네요.

 

여기 메뉴는 간단해요.
치즈버거인데 패티 장수로
Single, Double, Triple만 나누어져 있어요.

세트메뉴에는 감튀랑 음료 추가여서 저는 탄산수로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하나는 세트로 하고
식료품점에서 판매하는 와인이나 맥주를 사와도
되겠더라구욤!

저는 휴대용 케찹을 사용했는데
매장에 하인츠 케찹을 사용해도 괜찮대요.

확대 샷이에요.
패티가 살짝 크리스피하니 맛있고
치즈는 적당히 녹아서 입에서 살살~
그리고 번위에 반들반들하니 군침이 살살 돌게 비쥬얼이 좋더라고요.

단면이에요.
생각보다 엥 왜 이렇게 얇지?
너무 창렬인데...?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노우노우~ 먹는데 진짜 배가 찹니다.
하지만 저는 다음번에 와서 더블로 먹을 거예요!!
너무 맛이쬬!!!

그리고 이 감튀 이거 이거 요물이에요.
아주 바삭하고  살짝 속은 촉촉한 게 ㅎㅎ
맘에 들어. 또 올거야 딱 기다리고 있으렴 내 사랑 감튀.

이렇게 흡입 완료!
일단 청소기처럼 버서 서로 흡입하고서 수다 떨었어요.
그리고 이런 패키지로 주시니까 포장해서
서울숲이나 한강공원 가는 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끼리 먹고 싶은 것들 다르거나 할 때
여기에서 편하게 피크닉 온 느낌으로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녁에 방문해도 너어어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추천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93465262

 

스탠서울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3 1층 (성수동2가 316-59)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