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압구정 로데오] 요즘 로데오 힙한 장소는 애플힙!

by Taedue 2021.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듀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듣기만해도
낯설은 사과 튀김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초저녁에 사람들이 붐빕니다~

전체적으로 자리는
내부가 보이는 바형식이고
기름통와 조리대가 보이게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후에 바로 조리에 들어가는 모습을 직접 보실수있어요!!

블루타일에 줄눈이시공된 테이블
귀여운것같아요 :)
인테리어에 신경을 썼더라구요~
데이트로도 좋고 혼술할땨 젛을것같아요.

메뉴판에 들어가는 체크무늬랑 아마도 맞춘것 같죠?
메뉴는버팔로윙뺴고 다 튀긴건데
모두 술안주로 하기 딱
좋은거같아용

술메뉴판은 제가 못찍었지만
먁주말고도 하이볼이랑 다양한 칵테일도 있으니까
종류별로 마셔보는것도 재밋을듯!

저희는 코잴 생맥을 시켰는데
위에 시나몬에 또 플러스점수!

기다리는 도중에 포크세팅 해주셨는데
포크가 삼지창같고 아주귀엽됴…👻

드디어 본식!!
애플 프라이즈 ONE FOR ALL
시나몬/초콜릿/코코넛 튀김이3조각씩인데
코코넛은 5조각 주셨더라구욥!

그래서 근접샷으로 한컷!
위에 코코넛 가루가
보이시나용!

제가 평을 해보자면

일단 중아의 크림은 단걸 안 좋아하는
저는 비추.
본연의 맛으로도 충분히 맛을 즐기실수있어요!

단맛으로는
초코<시나몬<코코넛 입니당.

맛으로는
일단 초코는 코코볼이 생각나더라구요!
미국에서먹은 초코 시리얼도 생각나고 ㅋㅋㅋㅋ
시나몬은 진짜 딱 츄러스❣️
제가 또 츄러스 사랑하는데 그맛이면서
안에 사과가 익어서 부드럽게 씹히는게
밀가루랑은 또 다른 맛이었어요.
코코넛이 가장 의외맛인게
둘다 달아서 달줄알았는데 의외로 담백하면서
코코넛향으로끝나서 저는 너무달면 코코넛맛을 먹고
다시먹고를 반복했던것같아요~
물론 맥주를 흡입했지만:)

무더운 여름밤 열대야속에 시원한 알코홀과
사과튀김 어떠신가요?

https://place.map.kakao.com/m/1325019700

애플힙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41 1층 (신사동 646-22)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