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성수/잠실] 계속생각나 도렐커피.. 너티클라우드

by Taedue 2021.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태듀입니다🥰
신사동에 살았던 시절
커피를 먹지 못하는데도
도렐카페의 너티 클라우드에 반해서
4일동안 2번을 갔네요!!

성수동으로 한번
잠실에서 한번😀
성수동에는 카페가
꽤나 크제 자리하고있었어요.

업데이트:잠실점은 사라졌습니다!!!

<성수 도렐 육지 3호점>

처음에는 블로그에 올릴 계획이아니어서
커피만 찍었었는데
심지어 못참고 한입 마시고 찍음ㅋㅋㅋ

이 한입을 마신 순간
그동안 잊었던 너티의맛이~~

좋아하는 아인슈페너와는
또 다른 맛💕

꾸덕한 땅콩크림에 진한 라떼는
정말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섞어 마시지말라는 말씀 해주시는데
샷이 느껴질때까지 정말 그냥 한번에쭉 들이켜야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성수동은 더운날애는 통로자리를 추천하고
조금이라도 쌀쌀하시면 실내좌석을 추천합니당.
건물통로가 완전 바람길이어서 춥더라구요.
바람부는 날에 갔다가 통로에 앉고
5분도 안되서 실내로갔어요ㅠ

<잠실 도렐 육지4호점>

일단 너무 웃긴게
성수=집에서 2km
잠실=집에서 6km
걸리는시간 두곳 모두 36분 ㅋㅋㅋㅋ

왜 성수는 가깝고도 먼곳일까...

그래서 두곳의맛이 같을까
비교를 위해 잠실로 가보기로했어요!

잠실의 도렐카페는 롯데백화점,롯데월드 건물
하이마트 안에 입점해 있답니다. 그래서
자리가 많지는않아요.


저는 처음에 하이마트 안에 있는지모르고
백화점 화장품이가득한 1충에 있다고!?
생각하면서 한바퀴 다돌고
하이마트에서 찾아서 힘들었었어요..😂

커피도 못 마시는애가
이거 하나마시려고 잠실까지 40분이나 걸려서
오다니 정말 하고싶은건

해야하는 나란애...
바로 너티클라우드를 시키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성수는 사람들이 많이 마시고가는데
잠실은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은 것 같았어요.

깔끔한 내부
스탭분들은 두분으로 평화롭게 돌아가는
도렐 육지 4호점 :)

드디어!
또 이 커피를 마시네요.
그런데 양은 성수가 좀더 많은것같아요.
성수에서 한입 먹고 찍엇던 양이
여기는 기본 양.

그래도 맛은 똑같아요!!

진짜 너무 금방 마시니까
한잔 더마실까 고민했는데
지금 마시고 돌아와서 글을 쓰는데도 손떠는
저를 보니 자제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카페인 잘 마시고싶어요..ㅠㅠ

집에서도 디카페인으로
만들고싶어서 레시피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역시 가서 사먹는 수 밖에 없나 싶기도하고..
아주 힘들 때 먹을 수 있는
나의 작은 선물로 남겨 둬야겠죠...?

굳이 비교를 하자면
저는 양울 조금 더 주고
완전 카페같은 성수 도렐을 갈 것 같아요!

하지만 맛을 똑같다는거~
그냥 그날 가까운곳으로 추천드립니다🤓

https://place.map.kakao.com/m/301697712

도렐 육지3호점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1 1층 (성수동2가 314-12)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m/31074092

도렐 육지4호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1층 (잠실동 40-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