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고 싶은 맛집

[삼성역,코엑스] 항정살 올라간 마제소바라니....! _부타이!

by Taedue 2021.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태듀입니다.

요즘 제가 마제 소바에 완전히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역에 있는
마제 소바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역 3/4번 근처에 위치한 부타이는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운영시간은
월~토 11:30 ~ 20:30
월~토 라스트 오더~ 20:00
월~토 브레이크 타임15:00 ~ 17:30

휴무일은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여도
2시 20분 정도에 주문 마감을 하는 것 같았어요.
조금은 일찍 가야 헛걸음을 안 할 것 같습니다.

 

안 쪽 테이블이 있는 위치를 찍지 못했는데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에 우드로
깔끔한 분위기 었어요.

메뉴판은 코팅된 A4 양면으로
모든 메뉴가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고
꽤친절하게 나와 있어서
메뉴만 보고도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마제 소바 오리지널이 아닌 매운맛으로 변경하고
매우니까 항정살을 추가해봤어요!

맵기는 불닭볶음면 정도이고
다 비볐을 때는 이렇게 고추장 느낌의 소스 같아요.
먹다가 좀 맵다 싶으면
항정살에 면을 잘 말아서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면을 다 먹고 나면 마제 소바의 묘미인
밥 비벼먹기~
밥을 추가하고 나서 어디를 가도 느끼는 건데
처음: 뭐야 왜 이것밖에 안 줘?
먹고 나서: 와 더 이상 못 먹겠어....
밥을 되게 조금 주는 것 같은데
다 먹고는 배가 터질 것 같더라고요.ㅎㅎ

저의 평가로는 매운맛보다는 오리지널로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매운맛은 약간 호불호가 생길 것 같은 게
위에 말했던 것처럼 약간의 텁텁한 맛이 있어서
저는 별점으로 3.5/5입니다!

하지만 평균 이상의 맛이니까요~
저도 다음에 둘이 가서 카레랑 오리지널로 먹어보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337569618

 

부타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8길 22 지하 1층 (대치동 956-6)

place.map.kakao.com